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판위에 구워주는 광안리 닭볶음탕 맛집 "돌닭"
    솔직맛집리뷰 2024. 8. 28. 11:16
    반응형
    돌판위에 지글지글
    닭볶음탕맛집 "돌닭"

     

    광안리에 신상맛집이 떠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는 돌닭 광안점입니다.

    주차는 매장사이에 한대만 가능해서 가까운 광안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편할꺼같아요

     

     

    양계장처럼 인테리어해논 센스있는 돌닭입니다.

    가게 뒷마당 닭장에서 닭을 키워 바로 주방에서 요리하는 컨셉의 돌닭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단체 좌식과 입식 테이블 두가지가 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았던 돌닭입니다.

     

     

    메인 메뉴는 돌판 닭볶음탕입니다.

    저희는 점심에 방문해서 점심특선으로 맛볼수있었습니다.

     

    세명에서 점심특선 순살 돌판 닭볶음탕2~3인(중) +공기밥2 29,000원 주문했습니다.

    치즈감자채전 대 12,000원 주문했습니다.

    많이 먹는분들과 가서 대자 주문하는거 말렸는데 잘말렸습니다. 사이드와 함께먹으니 양이 괜찮았습니다 :)

     

     

    기본 반찬입니다.

    딱 기본으로 닭볶음탕들과 어울리는 찬이였습니다.

    배가 고파서 들어가자마자 어묵볶음 흡입했네요 ㅎㅎ

     

     

    주문한 돌판 닭볶음탕 중자 나왔습니다.

    비쥬얼 장난아니죠??!! 흡사 지코바같은 스타일의 닭이였습니다.

     

     

    닭이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맵기는 보통맛으로 했는데 저희한테는 딱 좋았습니다.

    달콤매콤한  정도라 좀더 매콤하게 드시는걸 좋아하시면 맵기 조절하셔도 될꺼같아요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었는데 천원추가하면 솥밥으로 변경해서 드실수있습니다.

     

     

    같이 나온 콩나물도 듬뿍 같이 넣어서 비벼먹으니 좋네요

    감자도 함께 으꺠서 비벼먹고싶었는데 감자가 푹 익혀지지않아서 잘으깨지지 않았어요... ㅎㅎ

    그냥 따로 먹었습니다 ㅎㅎ

     

     

    추가로 주문한 치즈감자채전입니다. 와 비쥬얼 장난없죠?!!

    중간에 치즈가 들어가있어 쭉쭉 늘어났습니다.

    돌판 닭도리탕 양념에 찍어먹으니 아주 막걸리가 생각나쟈냐...

     

    점심이고 뭐고 바로 지평막걸리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막걸리와 잘어울리는 한쌍들이였어요.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치즈감자채전도 별미였습니다.

     

     

     

     

    공기밥 위에 치밥으로 올려서도 먹고 앙념과 닭고기 같이 비벼서도 먹고 하다보니 밥한공기 순삭이였습니다.

    먹다가 볶음밥 처럼 먹고 싶어서 밥넣어서 바로 비벼먹어봤어요.

    볶음밥이 메뉴에 있지만 저희는 이미 밥을 주문한상태라 그냥 셀프로 비볐습니다 ㅎㅎ

     

     

    크 맛없을수가 없는 비쥬얼이죠??!! 양념이 좀 강한편이라 양념은 좀덜어내고 비볐습니다.

    그러니 간이 딱 맞았어요 ㅎㅎ

    점심으로 가면 점심특선도 있고 가격도 괜찮은거같아요

    혼밥메뉴들도 1인정식으로 준비되어있으니 혼밥도 가능합니다!!!

    광안리 가실일 있으시면 한끼식사로 추천드립니다.

     

     

     

    돌닭 광안점

     

    부산 수영구 광남로 97 1층 돌닭

     

    0507-1403-1289

     

    매일 11:00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16: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