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안리 고기맛집/ 삼겹살 껍데기맛집 "83해치" + 볶음밥필수!!
    솔직맛집리뷰 2022. 7. 18. 14:30
    반응형
    광안리에 서비스 좋은 삼겹살 껍데기맛집
    광안리 83해치

     

     

    광안리에 유명한 숙성도와

    초필살껍데기 갈려고하다가 주말 오후4시 10분부터

    예약마감이 되서 광안리 고기집을 급히 찾았어요

     

    다들 고기만 먹나요  웨이팅이 엄청났습니다...

    제가 찾은곳은 요즘 많이생기고 있는

    광안리 "83해치"입니다

     

    삼겹살 껍데기 맛집 광안리 83해치 내외부모습

    83해치앞에 세워져있는

    해치상!!

     

    전설속의 옛 동물로써

    해치상을 어루만지면 액운을 막고

    복을 불러 들인다고 해요

    맛있게 먹고 가는 길에

    해치상을 어루만져 좋은기운을 받아가라는

    83해치!!

     

    만지고 나온다는게

    배부르게 먹고 기분좋게

    맥주먹다 까먹었네요?? ㅋㅋㅋ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 공영주차장

    주차하고 왔어요

    마지막 자리 세이브 !! 휴 다행

    두번 팅긴상태라 예민예민보스입니다

     

     

    삼겹살 껍데기 맛집 광안리 83해치 메뉴추천

    삼겹살 생목살1인분에 150g 11,000원

    천겹살 갈매기살120g 11,000원

    가격도 괜찮아요 요즘 워낙 비싼 삼겹살집들이 많아서 ㅠㅠ

    고기한번 사먹기도 보통이아니네요 ...

     

    삼겹살2인분 22,000원

    껍데기1인분 8,000원

    초필살껍데기를 찾다가 껍데기가 너무 떙겨버렸어요..

     

    껍데기 너무 먹고싶다... 

    다음에 꼭 성공할테다... !!!

    오기가 생기네요 맛집웨이팅 ^^

     

    주문한 고기와 밑반찬나왔습니다

    밑반찬과 양념종류들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신기하게 무생채가 나왔는데

    무생채와 고기찍어먹는 젓갈이 별미였어요!!

     

     

    83해치의 고기는 다 구워주십니다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센스있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매장에 주는 기본물도 맛있던데

    헛개차였군요??! 

    맥주까지 한잔 먹어줘야겠군요 ㅎㅎㅎ

     

    깻잎장아찌에 고기한점 올리시고 살짝 얼린 무생채와 젓갈을 올려먹어보세요

    강추!!!조합

     

    젓갈자체도 그렇게 짭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구워주신 83해치 삼겹살비쥬얼!!!

    어머 하나 빠뜨린게 있죠??!!

     

     

    널 빠트릴수없지... 맥주 ♡

    해치 생맥주 5,000원 주문했습니다=

    생맥주는 조금 실망이였어요 ㅠㅠ

    제가 별로 좋아하지않는 맥주 맛..

    바로 한잔 먹고 카스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병맥이 더 맛있군요 !!

     

    삼겹살 맛있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명이나물과 한입 더 ~

     

    옆에 테이블도 처음왔으니깐 삼인분만 시키자 하시고

    삼인분더 시키시더라구요 :)

     

     

    근데 요기의 의외의 복병은

    요 돼지껍데기였습니다!!!

     

    돼지껍데기 너무 맛있었어요

    설탕넣은 콩고물과 정말 마약의 조합이였습니다... ♡

    껍데기를 신기하게 길게 잘라주시는데 아주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초필살먹어본 짝꿍은 개인적으로

    여기 껍데기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또 여기의 하이라이트 볶음밥 7,000원 입니다

    비쥬얼만 봐도 아시겠쬬??!!
    장난없습니다

    마요네즈 로 버물린 해치돌판볶음밥

    필수로 시켜주세요 !!

    마요네즈 싫으신분들은 미리

    뿌리지말라달라고 해야할꺼같아요 

    아주 듬뿍올라가서 ^^

    고칼로리가 예상됩니다

    그래서 더 존맛탱?!

     

     

    사진찍을떄 맛있게 찍어라고 불빛도 비쳐주시는

    종업원분 쏀쓰쟁이 !!

     

    아주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다양한메뉴들도 있고 하나하나음식이 맛있더라구요

     

    83해치 광안리점

    0507-1312-8377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 19번길 59 1층

    매일 15:00 -24:00

     

     

     

    83번 버스종점 바로앞에 위치되어있는

    광안리 고기맛집 83해치였습니다

    친절하신 종업원들과 고기도

    편하게 구워주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었던 83해치입니다

    다음엔 숙성도 초필살껍데기로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