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현지인에게 추천받은 경주맛집 "인생극장 경주동천점"
    솔직맛집리뷰 2023. 10. 25. 15:57
    반응형
    경주현지인에게 추천받은 경주맛집 
    "인생극장" 쪽갈비맛집


    경주에 놀러가면 항상 순두부 한정식 황리단길 인스타갬성 맛집들만 가보았는데 경주현지인이 추천해주신 쪽갈비 맛집이 있어서 경주놀러간김에 다녀왔어요.

    요즘 단풍도 들고 경주놀러가기 딱좋은날씨예요!! :)

    대릉원근처 구경하다가 경주시내에 위치한 인생극장이라고 쪽갈비 맛집입니다.

    체인점이긴한데 여기가 유독 더 맛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심지어 껍데기가 무한리필.... 사장님 쵝오...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고 테이블 6~7개정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오픈이 16:30분이라서 오픈하자마자 찾아가니 저희가 첫손님이였습니다.

     

    이곳은 쪽갈비 4인분 주문부터 염통 4p, 치즈, 소주, 맥주1병중 서비스를 선택할수있어요 그럼 무조건 4인분이잖아요??!! ㅋㅋㅋ 쪽갈비 2인분 22,000원 매운쪽갈비 2인분 22,000원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치즈와 껍데기 먹으러 오는곳이라해서 치즈 서비스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테라 켈리가 3,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맥주먹으러 쵝오인곳... 저희는 차를 들고 와서 먹지못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기본반찬으로는 샐러드와 겉절이 계란탕이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또 내사랑 돼지껍데기가 무한리필!!! 우선 서비스로 나온 돼지껍데기먼저 구워주셨어요. 이곳의 돼지껍데기는 꼬들꼬들 바삭한 느낌보다 물컹한 느낌이 나는 돼지껍데기였습니다. 다른곳은 콩가루나 기본양념들을 챙겨주시는데 여긴 소금에 딱! 찍어먹어봐라고 하시더라구요. 그게 진정한 돼지껍데기의 맛이라며 사장님의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셨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워낙 껍데기를 좋아해서그런지 껍데기는 쏘쏘였습니다.  뭐 가볍게 맛보시기 괜찮았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손님들이 많지않아 사장님이 쪽갈비를 다 구워주실수있었습니다.

    기본 쪽갈비부터 구워서 치즈도 올려주셨어요. 치즈가 서서히 녹기시작하면서 치즈 올려서 먹어봤는데...

    와 여기 쪽갈비 정말 맛있습니다. 어머님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입맛 까다로운 어머님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다 기분이 좋았다능 ㅋㅋㅋ

    쪽갈비 살도 야들야들하고 육즙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여기 치즈가 정말 극락입니다!! 고소하고 진한치즈가 찐이였네요

     

     

    기본쪽갈비를 다먹고나서 매운쪽갈비도 구워서 먹었습니다. 여긴 양념이 정말맛있네요. 양념을 찍어 먹을수도있지만 매운쪽갈비로 먹는것이 숯불향도 진하고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습니다.

    쭉 늘어나는 진짜 치즈 듬뿍 올려서 매운쪽갈비랑 함께 먹으면 아주 궁합이좋습니다. 

    여기 치즈를 어떤치즈를 쓰시는거죠..? 치즈맛집이예요..

    사장님이 치즈 듬뿍 돌려서 쪽갈비에 싸주셨는데 역시 전문가가 만들어 주시니 더 맛있었습니다.

    두명에서 쪽갈비 4인분 주문하고 된장찌개 밥한공기도 추가해서 먹었더니 아주 든든한 한끼식사였습니다.

    다음에는 경주에서 숙박하고 맥주 같이 한잔하러 와야겠어요 사장님이 오픈준비가 좀늦었다고 음료수 사이드 메뉴 다 서비스로 주셨는데 아주 유쾌하고 재밌으신 분이셨습니다.

    서비스에 넘어간건 아닙니다 ㅎㅎㅎ

     

    입맛까다로운 어머님도 만족시킨 경주현지인이 추천해준 인생극장 경주동천점입니다.

    경주가셨으면 한번들려보세요.

     

     

     

    인생극장 경주동천점

     

    0507-1393-1577

     

    경북 경주시 대안길 64

     

    매일 16:30 -02:00

     

    단체이용가능, 포장,예약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