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다를 바라보며 족욕할수 있는 이색카페 기장"카페임랑"
    카페&디저트리뷰 2023. 2. 21. 10:30
    반응형

     

    바다를 바라보며 족욕할수있는 이색카페
    기장 " 카페 임랑 "

     

     

     

    등산하고 나서 푹 쉴수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임랑해수욕장에 위치한 카페 임랑입니다

    이곳은 신기하게 족욕을 하면서 음료를 즐기실수있어요

    전 수족냉증이라 족욕하면 좋은데 막상 려니 귀찮아서 잘안하게 되더라고요

    겸사겸사 등산끝나고 찾아갔습니다 :)

     

     

    유명한 웨이브온 카페 옆 이더라구요??!! 요즘 이위치에 카페들이 많이생겨나는거 같아요

    생각보다 규모가 큰 카페였어요. 주차는 일층에 가능하십니다 2중주차로 주차해야돼서 중간에 차 빼줘야하는 경우가 생기기 한데 직원분께 부탁드리면 알아서 빼주시더라요 ㅎㅎ

     

    2,3층의 카페내부모습입니다.

    일반 테이블 좌석들도 보이고 바다를 바라보며 족욕자리들도 보입니다

    저는 3층이 전망이 좋아서 3층에 자리로 선택했어요 !!

     

    음료 종류들도 많았는데 이날은 커피가 당기지 않아 플레인 요거트스무디 주문했습니다.

    족욕은 일반 10,000원 과 마사지기능이 추가된 스파 12,000원 2종류가 준비되어있는데 제가 앉고싶은자리는 스파가 아니라 일반이라 일반으로 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던거같아요.

    스파하면 보글보글 소리도 나고 여유롭게 즐길수없겠더라구요 ㅎㅎ 족욕시 음료는 2천원할인입니다

     

     

    디저트 종류들도 많이 보였는데 난 등산하고온 일인이라구!! 밀가루는 먹지않겠다!! 

    빵순이가 이겨냈습니다..등산후에는 클린하게 먹고싶은마음 ㅋㅋ

     

    제가 선택한 자리입니다 바다보면서 족욕 너무 힐링이지않나요.

    주문하고 올라오면 직원분이 준비해놨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았습니다 :)

     

     

    목에 올릴수있는 찜질팩도 주시고 물온도는 제 취향껏 맞추시면됩니다.

    족욕은 40~50도 정도의 물에 시간은 15분정도가 가장 좋다고합니다. 삼십분 이상하면 몸에 무리를 줄수있다고 해요.

     

    물이 식으면 따뜻한물로 다시 온도를 맞추면되고 물온도 맞춰놓으니 음료를 가져다 주십니다.

    음료 양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먹어도먹어도 줄지않았어요...

    맛은 뭐 흔히 아는 플레인 요거트 맛이였습니다.

     

    족욕하면서 독서했는데 힐링그자체였습니다.

    은근히 십오분정도하니 몸이 따뜻해지면서 열이나는 기분이더라구요 족욕하시면 아이스음료로 꼭 주문하세요!! 

    몸에 열이 후끈후끈합니다 ㅋㅋㅋ

     

    사람들도 많지 않고 조용하고 여유롭게 즐길수있는 카페로 괜찮은 카페임랑이였습니다.

    부모님들 모시고 가도 좋아하실거 같네요 :)

    카페 임랑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임랑해안길 81 2층 

     

    0507-1386-6272

     

    매일 10:00 -22: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