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다 오션뷰 중 최고라 자부 할수 있는 울산카페"그릿비"
    카페&디저트리뷰 2023. 2. 16. 13:40
    반응형

     

    바다 오션뷰 최강자 
    울카페 "그릿비"

     

     

    항상 인스타로 광고보다가 여긴무조건 가야지 하고 찜해놨던 곳!!!

    바로 그릿비 서생점입니다.

     

    제가 갔을때 날씨가 너무 흐려서 너무 안타까웠어요 ㅠㅠ 

    날씨 화창할때가면 정말 쵝오였을 울산카페입니다

     

    나름 건축공학과로써 건축상을 받은 건물이라고 하니 관심이많이 가더라구요 투 트라이앵글의 이름으로 대상을 수상한 건축물입니다. 내부도 건축상 받을만한 곳이더라구요

     

    일층으로 들어서니 널찍한 내부와 함께 한쪽 벽면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장난아닙니다

    벌써 일층에서부터 오션뷰가 끝장나네요

     

     

    이층으로 올라오니 이층도 한쪽벽면의 통유리로 멋진 오션뷰를 구경하실수있어요 울산 울주에 위치한 카페중에 제일 예쁜거같아요... 전 평일 낮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주말에는 아주 바글바글할꺼같은 기분이네요

     

     

    절 이곳으로 오게 만들었던 굉장한 오션뷰를 구경할수있는 공간입니다

    계단식 좌석으로 되어있어 공간은 편하지는 않지만 멋진 오션뷰와 함께 할수있어요 

    예쁜카페는 좌석은 불편한거 국룰아닙니까.. 하하하

     

    확실히 오션뷰가 가장 좋은 자리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자리잡고 앉아있었어요 하지만 저희는 좀 편한자리 이층에 자리잡았습니다ㅎㅎ

    베이커리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전 어머님이 커피빵 킬러라 커피크림브레드 6,500원 픽했습니다

    커피메뉴들은 다양한 편이였어요 디카페인은 콜드브루만 가능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가격대는 오션뷰 포함된 금앤인가 가격이 있는편이였습니다. 카페주문하다보니 거의 밥값이 나오네요 ^^

    생딸기크림라떼 8,000원 청귤과일티 7,000원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앉은 이층 뷰입니다.

    여기 뷰도 쵝오였어요 울산 바다와 암석들이 이루워진 경관이 너무 예뻤습니다.

     

    의외로 청귤티가 너무 달지 앉고 괜찮았어요 커피크림브레드는 빵이 조금 거친편이라 아쉬웠습니다.

    다른거 드세용 ㅎㅎㅎ

    생딸기라떼 달달하니 시럽이 들어간느낌이라 조금아쉬웠습니다. 

     

    전체적인 베이커리와 커피맛은 쏘쏘였지만 오션뷰를 바라보며 수다떨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카페에서 아쉬웠던점은 제폰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이 잘안터졌습니다...

    요즘 인터넷안터지는 카페가 어딨나요...

    뭐 덕분에 같이간분들과의 대화에 집중할수있는 강압적인 시간을 가지게 되었네요?? ㅎㅎㅎ

     

    울산 바다뷰 감상하고 싶으신분들은 그릿비 서생점 추천드립니다.

    최강 오션뷰를 자랑하는곳입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