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현지인이 알려주는 바다뷰맛집 광안리맥주집 "클램" +평일콜키지무료!!
    솔직맛집리뷰 2022. 8. 4. 11:31
    반응형

     

    부산오면 꼭 즐겨야할 바다뷰 광안리맥주
    광안리 "클램"

     

     

     

     

    요즘 휴가철이라 부산에 사람이 터져나가네요

    부산현지인이 알려주는 꼭 가봐야할 바다뷰맛집 광안리 클램소개해드립니다

    부산사는사람으로써 바다보면서 맥주한잔 마실때 행복합니다 

    행복 뭐 별꺼 없어요 ㅎㅎ

     

     

    광안리맥주맛집 "클램" 내외부모습

    평일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창가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이 창가자리에 앉아줘야하거든요!!

    안쪽에는 에어컨을 틀어놔서 야외문을 열어둬도 그렇게 덥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해지고 7시부터 최적의 장소이긴하죠 ㅎㅎ

    오늘 목적은 광안리바다구경 & 사랑구경할겸 창가 자리에 자리잡았어요

     

    항상 창가자리만 앉아서 몰랐는데 내부도 무지 넓네요

    시원하게 맥주즐기시고싶으신분들은 내부에 앉으세요

    내부도 분위기 좋네요

    제가 앉은자리!!

    6시정도 되니 문은 활짝 열어주시더라구요

    패드로 메뉴 주문하시면 됩니다

     

    최첨단 시스템이네요

    전 왜 종이 메뉴판이 아직 좋은걸까요..? 

    메뉴판은 외부에 있는 메뉴판 찍어왔어요

     

     

    광안리맥주맛집 "클램" 메뉴추천

    메뉴는 와인안주 맥주안주 종류로 많아요

    광안리클램은 평일 와인콜키지 무료입니다!!!

    금토일은 병당 15,000이라고해요

    평일 와인이용하시고 싶으신분들 적극 추천드릴게요

    저도 또 와인사들고 가야겠어요

    저희는 오늘 맥주가 땡겨서 밀라노피자 19,800원 스텔라생맥주 8,000원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한 삼십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주문한 스텔라 생맥주먼저나왔습니다

    안주랑 같이 맥주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메뉴와 같이 달라고 미리 말해놔야할꺼같아요

     

     

     

    드디어 주문한 밀라노 피자 나왔습니다

    크 전망 장난아니죠

    요즘 주말마다 광안리 드론쇼도 펼쳐지고있는데

    드론쇼시간에 맞춰서 앉아있으면 쵝오입니다...

     

    3월 ~ 9월(하절기) 20시, 22시 2부에 걸쳐 공연이 진행됩니다

    드론쇼명당 광안리클램입니다 !!

     

    치즈 듬뿍 올라간 밀라노피자!!

    도어가 두툼해서 빵맛이 너무 많이 나지않을까했었는데

    이 도우도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클램 피자맛집이였네

    클램갈때마다 스튜나 감바스종류만 먹었던거 같은데 피자 적극추천입니다!!

     

    사정없이 늘어나는 치즈!!!

    따뜻한 피자와 시원한 맥주랑 한잔하니 크 행복이 따로 없었습니다

     

     

    같이나오는 갈릭디핑소스도 밀라노피자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듬뿍찍어서 먹었습니다

    고칼로리는 역시 사랑입니다...

     

    부산에 온다면 광안리뷰한번 구경해봐야하지않겠습니까

    여유롭게 앉아서 바다도 구경하고 사랑도 구경하고 힐링하고 왔습니다

    해운대 클램은 바다뷰를 보기는 힘들어서 아쉬웠는데 광안리 클램이 개인적으로 더 좋은거 같습니다

     

     

     

    광안리 클램

    0507-1433-8522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33번길 104

    매일 12:00 - 새벽 02:00

    단체석 구비

    월-목 콜키지 무료 !!

     

     

     

     

     

    부산광안리 놀러가시게 되면 바다뷰맛집 광안리 클램추천드립니다

    평일은 콜키지 무료니 와인도 저렴하게 즐기시면 좋을꺼같습니다

    바다보면서 맥주한잔

    부산 사는 특혜죠 :)

    모두 부산으로 놀러오세요 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