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빵과 커피가 리필되는 유럽에 온듯한 분위기좋은 온천천브런치카페
    카페&디저트리뷰 2023. 7. 13. 14:34
    반응형
    유럽에 온 듯한 분위기좋은 동래 브런치 맛집
    "샐루아투스"


    늦은 아침에 브런치가 당겨서 찾아본 부산 동래 온천천에 위치한 샐루아투스입니다.

    동래의 온천천거리에 한적하게 자리잡고 있는 프랑스의 시골마을을 옮겨 놓은듯한 브런치카페입니다.

    외관이 워낙 아기자기하고 예쁘더라구요 외관테이블이 바로 포토스팟이였어요.

     

    내부는 크지않은편이고 테이블 5~6개 정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주차는 온천천 cafe 유로주차장 1시간 지원됩니다 주차장주소는 온천천로 471번가길 46 네비에 찍고 오시면 됩니다.

    이른점심시간이라 저희가 첫손님이였습니다. 여유롭게 가장 예쁜자리에 픽하고 앉았어요 ㅎㅎ

     

    음료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메뉴판보는데 한참걸렸네요 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토마토쥬스 6,500원 브런치메뉴로는 게살바질베이길 9,000원 에그인헬 12,000원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한번 리필까지 해준다고 하시네요 그럼 아메리카노는 필수주문이죠 :)

     

    주문한 메뉴나왔습니다.

    비쥬얼 너무 예쁘죠 게살바질베이글 비쥬얼에 치이고 에그인헬의 향에 또 치입니다. 에그인힐 바게트빵도 리필가능하다고 하네요 여기 너무 좋쟈냐???? ㅎㅎㅎ :)

     

    요 게살바질베이글의 비쥬얼에 먼저 한입먹어봅니다.

    개인적으로 바질을 좋아하기도 하고 게살과 너무 조화롭게 잘어울렸습니다.

    특히 베이글 빵이 쫀득쫀득하니 한끼식사로 손색이없었습니다.

     

    예쁘게 먹을순없어요 ㅜㅜ ㅎㅎㅎ와르르 다 무너지는 게살바질베이글

    어린잎채소와 야채들도 푸짐히 들어갔고 햄치즈와 게살바질소스가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에그인헬입니다.

    많이 들어는 봤었는데 첨 접해보는 요리인데 샥슈카라고도 불리는 에그인헬은 토마토소스에 각종야채 계란을 넣어서 만든 스튜입니다.  따뜻한 빵과 함께 걷들여 먹으면 브런치로 많이들 즐겨먹는다고하네요.

    바게뜨에 살짝 꿀이 발려있어 달콤하고 따뜻한 토마토스튜올려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바게뜨 빵도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 ㅎㅎㅎ

     

    커피도 산미가 많이 없어 제 취향에 딱 맞았던 온천천브런치카페 샐루아투스입니다.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고 베이글과 커피가 맛있었던 곳이라 기분좋은 시간보냈습니다.

     

     

     

     

    샐루아투스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71번가길 63 1층

     

    0507-1492-7987

     

    매일 11:00 - 21: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