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0만잔 팔렸다는 미루꾸커피가 부산상륙했습니다!!!! 광안리커피맛집
    카페&디저트리뷰 2024. 2. 27. 10:37
    반응형

     

    50만잔 팔렸다는 미루꾸커피
    광안리 커피맛집 


    평소에 커피를 끊어서 디카페인커피만 찾아먹는데 또 커피는 맛있잖아요 ㅜㅜ
    50만잔 팔렸다는 커피맛집 미루꾸커피가 부산에도 생겼습니다!!
    비쥬얼 보고 당장 달려갔잖아요 ㅎㅎ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는 미루꾸커피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보고 블루보틀인가...?? ㅎㅎ 비슷하지않나요?? 

     

     

    내부는 아늑한 느낌이였습니다.

    테이블이 좀 붙어있어서 사람들이 많으면 불편할꺼같긴한데 지금은 막 오픈해서 그런지 분잡하지는 않았습니다.

     

     

    유일하게 4명들어가는 프라이빗한 공간이있었는데 여기아니고는 좀 시끄러울꺼같아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메뉴는 미루꾸의 크림이 올라간 플렛커피들이 유명하더라구요.

    너무 좋았던게 커피메뉴 디카페인 선택이 가능해서 너무좋았어요 ㅜㅜ

    디카페인은 500원 추가됩니다.

     

     

    요 메뉴가 미루꾸 시그니처 5종입니다.

    가장 베스트는 플랫슈패너 6,500원 넛트류 좋아하시면 플랫너티 6,500원 요즘 대세 흑임자가 올라간 플랫그레이 65,000원

    밀크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플랫바닐라 6,500원 코코넛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플랫코코 6,500원입니다.

     

    저희는 플랫슈패너 6,500원 플랫너티 6,500원 한잔씩주문했습니다.

     

     

    주문하다 저의 레이드망에 걸린 쿠키들.....

    두툼한 쿠키와 바스크치즈케이크 판매중이였습니다.

    블로그보니 쿠키는 꼭 먹어봐라해서 잘나가는 쿠키를 여쪄보니 오리지널 쿠키, 황치즈마카다미아쿠키 추천해주셔서 황치즈마카다미아 쿠키 (4,000원) 픽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나왔습니다.

    와 커피 너무 달꺼 같은데요...? 직원분이 많이 안달다고 하셨는데... 

    쟤가 너무 단 커피를 잘 못마셔요 ㅜㅜ

     

     

    쿠키 두툼해서 크기 마음에 들고 커피는 정말 쪼꼬만하네요 ^^ 

    6,500원 커피치고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쉽네요 ㅎㅎ

     

     

    뒤에께 베스트 플랫슈패너이고 컵에 고소한 아몬드가 발려있는 플랫너티입니다.

    참고로 아몬드가 발려져있는 플랫너티가 50만잔 팔린 커피입니다!

     

     

    플랫슈패너는 크림먼저 떠먹고 커피랑도 같이 먹고 마지막에 크림과 섞어서 먹어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숟가락이 너무 짧아서 섞어 먹기 힘들었어요...  ㅎㅎ

    진한 플랫화이트에 꾸덕한 생크림이 올라간 미루꾸 시그니쳐 커피인데 저한테는 너무 달았습니다 ㅜㅜ

    쿠키랑 같이먹기 힘들었어요...

     

    플랫너티는 쏠티카라멜과 아몬드크림을 에스프레소로 녹여 내린 커피인데 고소한맛과 함께 이커피는 생각보다 그렇게 달지않아서 좋았습니다. 50만잔 팔렸다해서 기대가 컸는데 저는 쏘쏘였네요 ㅎㅎ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분들은 만족하실메뉴일꺼같은데 저는 다음에는 라떼종류를 마실꺼같아요 ㅎㅎ

     

     

     

    드뎌 단커피와함께 주문한 황치즈쿠키입니다.

    쿠키가 제일 맛있네요 ^^ 

    두툼하고 촉촉한스타일의 쿠키였습니다.

    너무 단 커피랑은 안어울릴꺼같아요 ㅎㅎ

     

     

    커피끊은 일인의 커피맛집투어였습니다.

    디카페인도 준비되어있으니 달달한 커피당기시는분들 방문해보세요 :)

     

     

     

    미루꾸커피 광안점

     

    0507-1354-5845

     

    부산 수영구 민락로 17

     

    매일 10:00 -22:00

    라스트오더 21:3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