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안리 뷰 끝장나는 부산밀면맛집 "동면식밀면" +웨이팅
    솔직맛집리뷰 2024. 7. 17. 15:38
    반응형
    광안리뷰 끝장나는 광안리맛집
    동면식밀면

     

    부산 다들 놀러오시면 꼭 드시는 메뉴중 밀면아니겠습니까??!!

    끝장나는 광안리뷰와 함께 밀면을 먹을수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광안리 바다길 쪽에 바로 위치해있구요 광안리 꾼닭 스타벅스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 점심이였는데도 웨이팅이 바글바글...

    오픈한지 얼마안된곳이지만 벌써부터 입소문이 난 동면식밀면입니다.

    주차지원은 안돼서 뒤쪽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바다뷰를 보며 먹는 맛이긴 하지만 더운 여름철에는 저희는 과감히 실내를 택했습니다 ㅋㅋㅋ

    빠른 태새전환 오늘 너무 더웠어요 ^^

    내부에는 원탁테이블이 배치되어있었습니다.

    오픈키친이라 위생적이게 만들고계셨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물밀면 9,000원 세개와 손만두6,000원 주문했습니다.

     

     

     

    한잔막걸리도 있더라구요???

    국순당막걸리 한잔에 천원으로 구매할수있습니다. 알찌인 저에겐 개이득이쟈냐 ><

     

     

    메뉴선택후 육수를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됩니다.

    기본반찬인 무절임류도 너무 맛있어서 추가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 

     

     

    육수를 마셔봤는데 흔히 맛보지 못한 육수맛이였어요...

    삼삼한 육수맛이였습니다. 평양냉면을 먹어보진못했지만 요런맛일꺼 같아요...

    사실 육수를 먹고 제스타일이아니여서 당황당황...

     

     

    메뉴 선택하고 얼마안있어 바로 손만두 먼저 나왔습니다.

    앞쪽에서 요리사분이 쉴틈없이 만들고계셨는데 얇은피로 만든 손만두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만두가 너무 맛있었어요!!! 

    만두는 꼭 추가해주시기 바랄게요

    피도 얇고 안에 고기양념도 간이 딱 돼서 간장없이도 딱 제입맛에 맞았습니다.

     

     

    만두를 먹고있으니 나온 물밀면입니다.

    흔히 먹던 물밀면비쥬얼이아니죠???!!

    양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곱빼기 주문한줄 알았네요

     

     

     

    요렇게 직접가져온 육수를 부어주시며 맛있게 먹는 법을 설명해주십니다.

    밀면 맛있게 먹는방법으로는 육수 본연의 맛을 충분히 음미한후~~ 다대기를 섞어 먹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본연의 육수맛을 맛보는데....

    어라.... 왤케 닝닝하지...?

    다대기 팍팍넣은 부산밀면과는 정말 다른 맛이였습니다.

    평양냉면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평양냉면의 맛이랄까...????

     

     

     

    안되겠다 싶어 본연의 육수맛을 즐기지 않고 안에 있는 다대기와 섞어서 바로 먹었습니다.

    이맛이죠 ^^ 전 다대기 푼 육수맛이 제입맛에 맞네요 닝닝한 맛의 매력을 아직 모르겠어요 ㅜㅜ

    두번 방문한 분들은 처음에는 뭐지 싶은데 먹다보면 생각나는 맛이라고 합니다 ㅎㅎ

     

     

    고기도 듬뿍 올라가서 밀면에 싸서 쉴틈없이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개금시장에 위치한 개금밀면이 더맛있었습니다 ^^

     

     

    오히려 같이간 일행이 시킨 비빔밀면을 맛봤는데 저는 이곳은 비빔밀면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더 자극적인 양념의 맛이 잘 느껴져서 그런거같습니다 ^^ 

    비빔밀면에 물밀면 사리 넣어서 비벼서 먹었어요 양념 맛이 다른 느낌이였어요

    비빔밀면에 들어간 양념이 더 새콤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같이 나온 만두와 싸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여기는 손만두와 비빔밀면이맛있는곳같습니다.

    심심한 함양냉면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맛있게 드실꺼 같아요

     

    저는 자극적인 부산스타일밀면이 더맛있었습니다.

    광안리 뷰를 보며 맛볼수있는 동면식밀면입니다.

    한번 맛본것으로 만족합니다... ㅎㅎㅎ

     

     

     

     

     

    동면식밀면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51 1층

     

    매일 11:00 -21:00 

    라스터오더 20:30

     

    051-761-577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