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맛집/ 다 구워져서 나오는 모듬한판고기맛집 "부산댁"웨이팅필수
    솔직맛집리뷰 2022. 7. 22. 10:11
    반응형

     

    구워서 나오는 한판고기맛집
    서면 "부산댁" 

     

     

    오랜만에 서면으로 나갔습니다

    고기가 구워져서 나오는 고기집이라서 단체모임으로도 회식장소로도 제격인곳입니다

     

     

     

    고기맛집 서면 부산댁 내외부모습

    처음에 문닫혀있는줄 알았습니다.. ㅎㅎ

    부전동 NC백화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일 여섯시넘어서부터는 웨이팅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달려갔어요 주차장은 구비가안되있어서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했습니다

    별관도 따로 준비되어있네요

    40명정도 수용가능한 공간이라고하니 회식장소로 추천드립니다

    고기도 구워져서 막내들이 안구워도 됩니다 ㅎㅎ

    가게 내부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원판테이블이구요 내부는 넓은데 안쪽에서 고기를 다 구워서주는데 내부에 창문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조금 놀랬습니다

    연기가 자욱해서 고기주워주니 냄새가 많이 안나겠지 하고 갔는데 머리감고나서도 하루종일 고기 냄새가 났던거 같아요

    환풍기가 더 구비되거나 환기가 필요해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핫플...

     

     

    고기맛집 서면 부산댁 메뉴추천

    메뉴판입니다.

    이곳은 모듬한판 소 550g 39,000원

    모듬한판 대 900g 65,000 으로 주문합니다

    모듬한판소자에는 삼겹살, 목살로만 이루워져있고 대자에는 항정살이 추가됩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이네요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저희는 6명에서 방문해서

    모듬한판 대 65,000원 두개

    비빔냉면, 차돌된장라면 2개씩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들이 셋팅되고 서비스 된장까지 나오네요

    서비스 된장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차돌된장라면 난듕에 추가했습니다 

    기본 소금, 기름장, 고추장들이 준비되었고 무쌈이 고기와 잘어울리더라구요

    된장에 벌써 소주 두병마신거같습니다

    고기나오기전 워밍업들중... 다들 잘마셔요...

    고기가 구워져서 나와서 아무래도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주문한 모듬한판대자 나왔습니다

    대자라서 두판이 나옵니다 먹고 있으면 두번째판또 가져와주세요

    비쥬얼 장남없죠...? 서면핫플인 이유가 있네요

    첫째판은 삼겹살과 목살로 이루워져 있었어요 

    삼겹살은 개인적으로 조금 질겼고 목살이 좀더 맛있었네요

     

     

    쌈무과 상콤해서 고기와 조합이 잘어울렸어요 쌈무 두번리필했습니다

    요 고기를 보니 비빔냉면이 올려먹고싶더라구요?!!

    비빔냉면도 바로 시켜봅니다

     

    비쥬얼은 괜찮았는데 면을 많이 삶아서 좀 불었는지 비빔냉면이 매말랐더라구요. 비빔냉면 비비는데 잘 안비벼져서 고생했어요... 다들 맛없다고 저혼자 먹었습니다 전 그냥 양념맛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이어서 바로 두판째 나왔습니다 요번엔 항정살까지 추가되었네요 전반적으로 가격에비해 고기가 나쁘지않은데 특출나게 맛나지는 않았습니다 가성비와 구워져서 나오니 편안함에 많이들 방문해주시는거같아요

     

    여긴 차돌된장라면을 꼭시켜야합니다!!

    냉면보다 차돌된장라면으로 추천드려요

    고기도 듬뿍 들어갔고 차돌된장라면은 금방 사라졌어요.. 맛있으면 티나는 사람들 다들 미식가셔..

    여기 강된장밥도 맛있다고 하던데 궁금했지만 이차를 가야하므로 여기서 마무리 :)

    냄새가 많이나고 연기가 자욱해서 오래 앉아있기는 힘들었습니다.. ㅎㅎ

    근데 여기 알바생들이 다들 친절하시고 잘생겼어요 (속닥속닥) 그래서 인기인가...? ><

     

     

    부산댁

    0507-1344-0661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107번길 14

    매일 17:00 -24:00

    주차 x

     

     

    다 구워져서 나오는게 매력인 부산댁이였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엄청가보고싶었던 곳이라 엄청 기대를 했었는지 기대보단 실망했지만 한번 드셔볼만한 곳인거 같습니다

    갔다와서 옷은 다들 세탁 생각하고 가셔요 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