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산 명촌맛집/ 울산현지인이 추천하는 울산최고물회맛집 "동남횟집"
    솔직맛집리뷰 2022. 7. 26. 09:00
    반응형

     

    울산현지인이 추천한 울산최고물회집
    "동남물회"

     

     

     

     

    해장하기위해 점심부터 찾아나서 물회를 먹으러갔습니다

    원래 울산 유명한 육회물회집 함양집을 갈려고 했으나 일요일 영업을 안하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비슷한 물회집으로 픽했습니다

     

     

    울산현지인추천 맛집 "동남물회" 내외부모습

     

    원래 생활의 달인에 방송된 울산 주전동 동남횟집을 기반으로  체인점을 낸곳이라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명촌정문 하이마트 맞은편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은 100M 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해있어서 다들 근처에 주차를 많이 하네요

    울산은 부산처럼 주차가 힘들지않아요 :)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편이였습니다

    다만 조금 시끄러운편이였던거같아요 

     

     

     

    울산현지인추천 맛집 "동남물회" 메뉴

     

    제일 기본적으로 일반물회 15,000원 3개 주문했습니다

    스페셜물회는 전복이 추가되었네요 비쥬얼보니 스폐셜물회도 장난아니네요

    신기하게 미역국포장이 되어있었는데

    역시 이유있는 포장이였어요

    미역국이 너무맛있었어요

    다들 찾으니 만드신거 같았습니다

     

     

     

    기본물회에 들어가는 회종류는 광어입니다

    제일 기본중에 기본아니겠습니까

     

     

    기본반찬들이 셋팅되고 물회집치고 반찬들이 많이 나왔어요

    고등어구이와 해산물들이 나왔는데

    기본반찬들은 그냥 그랬습니다

    하지만 같이 나온 미역국이 정말!! 밥한공기 먹을수있을꺼같았어요

     

     

    기다리고기다리던 시원한 물회나왔습니다

     

     

    회가 많이 붉은편이였고 얇게 잘라서 올려주시네요

    근데 회양이 아주 푸~짐하게 올려주십니다

    곱빼기물회양정도 되겠어요

    양념장은 얼음 양념장이 올라가져있어서 비벼 먹으면 먹을수록 얼음이 점점녹으며 새콤한 양념이 더 맛있어졌습니다

     

     

    물회 양 보이시나요??!!

    거의 회 소자 시킨수준입니다

     

    비벼서 먹으면 우리가 흔히보던 물회스타일입니다

    포항에서 먹은 회덮밥스타일의 포항현지 물회스타일이 저한테 안맞았는데 전 이렇게 새콤한 얼음양념장이 들어간 시원한 물회스타일이맛있네요

     

    오 여기 물회 맛있었습니다

    근데 다만 회가 조금 아쉬웠어요 

    역시 회는 부산인가요??

    부산에 애정하는 물회집이 더 맛있긴했어요

    울산현지인이 여기가 울산에서는 젤 맛있는곳이래요 ㅎㅎ

    회는 부산에서??!!

     

    소면도 넣어서 먹고 밥까지 말아서 먹었습니다

    양념장이 참맛있었어요

    저 원래 물회먹을때 밥까지 다 못먹는데 여긴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한공기 다먹어버렸네요...

    시원하고 새콤해서 해장으로도 너무 좋았던 울산 동남물회였습니다

     

     

    동남물회

    052-289-8382

    울산 북구 명촌23길 2

    매일 11:00 - 21:00

    주차장 O

     

     

     

     

    회 양 푸짐하게 올라간 동남물회였습니다

    해장으로도 너무 좋고 날씨 더운 요즘 물회한그릇하시고 더위납시다~

    다음엔 최애 물회집 소개시켜드릴게요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