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맛집/ 술집으로도 밥집으로도 맛있는 곱도리탕 "그집곱도리탕"
    솔직맛집리뷰 2022. 7. 23. 11:00
    반응형

     

    얼큰한 곱도리탕 맛집
    서면 "그집곱도리탕"

     

     

    어느순간부터 곱도리탕이란 메뉴들이 많이 생겨나기 시작한거같아요

    중앙동에 곱도리탕 원조가 있는데 서면에도 체인점이 생겼습니다

    중앙동도 가보고 서면도 가보았는데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서면에 곱도리탕먹으러 갔습니다

     

     

    얼큰한 곱도리탕 맛집 서면 그집곱도리탕 내외부모습

    서면점심 먹으러도 종종 갔었는데 술먹으로는 처음인거 같네요 

    NC백화점쪽에 위치해있는 서면 그집곱도리탕입니다

    반조리로도 포장가능해서 집에서 홈파티로도 즐기시기 좋으실꺼같네요

     

     

    내부는 술집이라고 하기엔 밝긴한데 식사로 보통 많이 방문하셔서 크고 깔끔합니다

    저희는 여섯명이라 안쪽 구석자리에 배정받았어요

    시끄러울껄 눈치깐거쥬... ㅎㅎ

     

     

    얼큰한 곱도리탕 맛집 서면 그집곱도리탕 메뉴

    이곳의 메인메뉴 곱도리탕입니다!!

    무조건 일인일메뉴라 3인 45,000원 두개 주문했습니다

    이차로는 방문하기 힘들꺼같아요 일차에 밥먹을겸 방문하면 좋으실꺼같아요 ㅎㅎ

     

    저흰 배불러서 우동사리 볶음밥 추가하지못했지만

    여기 볶음밥 필수입니다 ㅠㅠ

    양념이 자극적인 편이라 이런요리는 볶음밥이 딱 !! 

     

    곱도리탕 먹는방법이 나와있어요

    5분정도 끓으면 수제비 먼저 건저먹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다음 국물이 걸죽해지면 불을 낮추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

    우동사리는 반정도 드신후 주문하시고

    국물이 걸쭉할수록 맛있어지는 볶음밥! 참고하세요 :)

     

     

    기본 반찬입니다

    파송송들어가있는 계란전이랑 오뎅볶음

    요것들만해도 술안주죠 ㅎㅎ

    계란전은 추가요금 따로 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바로 준비된 3인 곱도리탕입니다

    닭과 곱창과 수제비 등이 들어가있어 골라먹는 재미가있네요

    술안주로 딱이였습니다

     

    5분정도 긇고나면 수제비 먼저 건저먹었어요

    수제비 정말 사리중에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수제비사리도 듬뿍들어가있었습니다

    국물 맵기도 적당하고 별로 맵지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얼큰한메뉴 땡길때 또 생각날듯싶네요

     

    닭색이 약간 붉어서 아직 안익은줄알았는데 먹어보니 야들야들 속이 푹 익혀졌네요

    닭살이 야들야들 맛있었습니다

    곱창은 제입엔 살짝 느끼했고 닭고기와 수제비가 야들야들 맛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곱창이 들어가있다보니 끓이면 끓일수록 기름들이 나와서 국물에 기름이 떠있더라구요

    기름은 조금 건져서 드세요

     

    그집곱도리탕

    0507-1308-4186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107번길 17

    매일 11:00 -21:2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한시적 곱도리탕 반조리 포장가능*

    생생정보통 954회 출현

     

     

     

     

    곱도리탕의 원조가게 서면그집곱도리탕이였습니다

    얼큰하고 곱창도 먹고싶고 닭도리도 먹고싶다면 주저없이 방문하세요

    국물이 중독성있게 맛있습니다

    저는 배불러서 못먹었지만 볶음밥도 맛있으니 꼭 볶아드세요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