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여행중 객리단길 현지인맛집 "전주초장집막장집" (+노포술집추천)
    솔직맛집리뷰 2024. 2. 22. 09:31
    반응형
    전주여행중 객리단길 현지맛집 돌판알곤이맛집
    "전주초장집막장"(+노포술집추천)

     

    급 전주여행을 떠나서 바로 저녁 7시 전주에 도착해서 바로 찾아간 초장집입니다.

    현지인들사이에 유명한 술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웨이팅한다는 블로그들 말에 걱정이 돼서 전화를 해봤지만 전화를 받지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바로 출동!! 

    But!! 제가 갔을때는 전주한옥마을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 따로 웨이팅은 없이 바로들어갔습니다.

     

     

     

    저희가 한옥마을근처에 숙소를 잡았는데 한옥마을에서는 도보 15~ 20분정도 걸려서 너무 배가고파서 택시타고 움직였습니다 ㅎㅎ 풍남관광호텔 바로 맞을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생활의달인에 출연한 곳이더라구요!!

     

     

     

    포장마차 분위기 물씬나는 곳이였어요

    전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하거든요 술이 술술 들어갈꺼같은 느낌적인 느낌??!!!

    위쪽 포장마차 분위기에 자리잡았습니다.

     

     

    메뉴는 간단했습니다.

    돌판알곤이,돌판오징어가 메인메뉴였습니다.

    돌판오징어는 뭔가 흔히 먹을수있는 메뉴 같아서 돌판알곤이 소 28,000원 주문했습니다.

    또 여기서는 김밥을 꼭 주문해봐라고하더라구요??!!

    볶음밥이 당기긴했지만 김밥 3,000원주문했습니다.

     

     

    기본 셋팅입니다.

    전주라 그런지 기본국조차 콩나물국이네요 :) ㅎㅎ

    돌판알곤이 싸먹을 마요네즈랑 김도 함께 나왔어요. 

     

     

    직원분혼자 서빙하고 계셔서 분주해보이셨는데 생각보다 메뉴는 빨리 나온거 같아요.

    돌판알곤이 소 28,000원에 양 대박이죠??!!! 두명에서 충분히 배불리 먹을수 있는 양이였습니다.

    김밥은 특이하게 초장하고 함께 나왔습니다.

     

     

    크 돌판알곤이 침샘 자극입니다...

    알과 곤이들이 듬뿍들어간 돌판알곤이볶음입니다.

    양념 색깔이 진해서 맵지 않을까 싶었는데 살짝 매콤달콤해서 누구나 먹을수있는 맵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매운걸 잘못먹는 맵찔이입니다 ㅜㅜ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들어가있었습니다.

     

     

    곤이와 알들

    전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곤이가 더맛있더라구요 ㅎㅎ

    요 양념은 만능입니다... 무얼 이곳에 넣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들었어요....

    볶음밥 생각이 물씬...

     

     

    맥주가 빠질수없지!!! 

    알찌라 맥주 오백에도 행복합니다 ㅎㅎㅎ 술이랑 정말잘어울리는 안주였어요.

    같이나온 마요네즈랑 김에 싸먹으니 역시나 훨씬더 맛나더라구요!!!

     

     

     

    다음은 쯔앙도 와서 추천하고간 당근김밥입니다.

    저희가 흔히먹는 김밥과 다르게 당근과 햄만 들어가있었습니다.

    또 특이하게 초장에 찍어먹는 김밥이라구 하더라구요.

     

     

    음 김밥은 너무 기대한 탓일까요... 전 여러재료 다들어간 뚱뚱이김밥스타일이 더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초장에 찍어먹는거 보다 알곤이 소스에 듬뿍찍어 먹는게 훨씬 맛있었어요

    만능소스!!!! 볶음밥 먹기는 너무 배부를꺼같아서 김밥 과 양념넣어서 비벼서 먹었어요 ㅋㅋㅋ

    다시 방문할일이 있다면 저는 김밥보다는 볶음밥을 먹을꺼같습니다 ㅎㅎ

     

     

     

    전주 첫 방문이였던 전주초장집 막장집이였는데 대성공이였습니다.!!!

    전주 가실일 있으시면 방문해보세요. 

    일차 이차로도 좋을꺼 같은 현지인맛집 전주초장집이였습니다.

     

     

     

    전주초장집 본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 2길 45-10

     

    0507-1369-9797

     

    매일 17:00 - 02: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