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콩국수러버의 부산콩국수맛집 후보 NO1. 진하고 고소한 "하가원" 해운대점
    솔직맛집리뷰 2023. 8. 11. 15:25
    반응형
    콩국수러버의 부산콩국수맛집 후보 NO1
    해운대 "하가원"





    요즘 같은 더운날 생각나는 음식중 하나 콩국수입니다!!

    콩국수는 호불호가 나뉘는 음식이긴 한데 전 콩국수러버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또 생각나는 중독적인맛이죠 ..

    부산에 콩국수 NO1 맛집을 찾기위해서 콩국수 도장깨기 하고 있어요.

    그중 저의 후보리스트중 하나인 해운대 좌동재래시장에 위치한 하가원 해운대점입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3~4대 가능하고 아니면 바로앞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천원 지원해주십니다.

    추가금 1,000원 ~ 2,000원정도 나와요

    전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많지는 않았어요 한팀있어서 조금 기다렸다고 바로 들어갈수있었습니다.

    회전율도 빠른편이고 내부도 넓은편이라 많이 기다리시지는 않을꺼같아요.

    내부는 신발벗고 들어가는 테이블과 외부테이블좌석이있습니다. 신발벗고가는부분이 불편하긴하네요 ㅎㅎ

     

    메뉴는 콩국수뿐만아니라 수제비 돌솥비빔밥 해물파전 만두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콩국수 싫어하시는분들도 같이 식사하실수있을꺼같아요. 저는 하가원의 별미 콩국수 10,000원 돌솥비빔밥 10,000원 주문했습니다.

     

    앉자마자 빠르게 깍두기와 김치가 셋팅되었습니다.

    깍두기 김치맛은 보통이였어요. :)

     

    콩국수먼저 빠르게 준비되서나왔습니다.

    진하고 걸쭉한 콩국수의 하가원이였습니다. 강원도에서 직접 키운 국내콩을 사용하며서 콩국수 위에 아무 고명도 올라가지 않은 깔끔한 스타일의 콩국수였습니다.

    콩국수 너무 제스타일이였습니다. 첫맛은 어? 쫌 짜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고소하고 진한 콩국수의 맛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계속생각나는 맛이네요 콩국물의 양이 작다 싶었어요 그만큼 맛있었다는 증거겠쬬?? ㅎㅎ

    부산 1등 콩국수 답네요. 콩국수 적극추천드립니다.

     

    다음은 각종 다양한 야채가 들어간 돌솥비빔밥입니다. 

    콩국수보다 돌솥비빔밥이 더 맛있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전 흔히 먹을수있는 돌솥비빔밥의 맛이였습니다.

    9가지의 다양한 채소와 넓은 돌판위에 푸짐하게 나오는 돌솥비빔밥이 매력이였습니다 

    고추장 취향껏 넣으시고 비벼서 반숙계란올려서 듬뿍 떠드시면 됩니다.

    콩국수만 먹으면 아쉽잖아요 밥도 함께 먹어야 든든한 기분 저만 그렇나요?? ㅎㅎ

     

    하지만 개인적으로 콩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콩국수만 두그릇 주문할꺼같습니다.

    고소하고 간이 딱 좋았던 하가원 콩국수였습니다. 짜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쫌 짜울수도 있을꺼같습니다.

    전 짜고 고소함이 더해서 더 고소한 콩국수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집에 오는길 맛있어서 콩국물 2개 포장해서 왔습니다. 소면도 포장가능하니 웨이팅하기 싫으신분들은 포장으로 이용하셔도 좋을꺼같습니다.

     

    다음에는 연산동에 위치한 또 유명한 콩국수 서가원국수 다녀와서 비교해드릴게요 :)

     

     

     

    하가원 해운대점

     

    051-702-5511

     

    매일 10:00 - 21:00

     

    주차지원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